음주운전 물의 안재욱, '광화문 연가'·'영웅' 하차…"참회와 자숙" > 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자료실

음주운전 물의 안재욱, '광화문 연가'·'영웅' 하차…"참회와 자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빙훈혜 작성일19-02-12 02:36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음주운전으로 경찰의 음주 단속에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탤런트 안재욱(48)이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서 하차하고 3월 개막하는 뮤지컬 '영웅' 10주년 공연에도 불참한다.

안재욱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금번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참회와 자숙의 의미로 이같이 결정했다"고 '안재욱의 뮤지컬 하차' 입장을 밝혔다. 안재욱 측은 다만 16, 17일 예정된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예정대로 출연한다며 양해를 구했다. 안재욱은 이후에 예정돼 있는 '광화문 연가'의 대전, 포항, 이천 공연에서는 하차한다.

'음주운전 물의' 안재욱 뮤지컬 하차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안재욱 측은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공연이 채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하차할 경우 관객 여러분에게 더 큰 혼란을 끼쳐줄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면서 "부득이하게 속죄의 마음으로 관객 앞에 서기로 어렵사리 결정했다. 이것이 마지막 '광화문 연가' 무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 수개월 동안 함께 공연을 준비해 왔던 배우와 스태프들, 공연을 기다려 준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 금할 길이 없다"면서 "특히 3월 막이 오르는 '영웅'은 대한민국 역사에 여러 가지로 의미가 남다른 공연임에도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고 사과했다.

이어 "안재욱 씨의 개인적인 불찰로 인해 '광화문 연가'와 '영웅'을 함께 준비해 왔던 모든 분들의 노력마저 폄훼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면서 "모든 질타는 안재욱 씨 혼자 오롯이 받는 것이 작품에 대한 마지막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안재욱 측은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한다"면서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한편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을 마신 뒤 숙소로 복귀해 잠을 잤다. 하지만 10일 오전 차를 몰고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다음은 안재욱 뮤지컬 하차와 관련된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재욱 씨는 금번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참회와 자숙의 의미로 '광화문연가'의 대전, 포항, 이천 공연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영웅'의 모든 공연 일정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2월 16,17일로 예정된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공연이 채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하차할 경우 관객 여러분께 더 큰 혼란을 끼쳐드릴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속죄의 마음으로 관객 앞에 서기로 어렵사리 결정하였고, 이것이 마지막 '광화문 연가' 무대가 될 것입니다.

저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수개월 동안 함께 공연을 준비해 왔던 배우와 스태프분들, 그리고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특히 3월 막이 오르는 뮤지컬 '영웅'은 대한민국 역사에 여러 가지로 의미가 남다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송구스럽습니다.

아무쪼록 안재욱 씨의 개인적인 불찰로 인해 '광화문 연가'와 '영웅'을 함께 준비해 왔던 모든 분들의 노력마저 폄훼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모든 질타는 안재욱 씨 혼자 오롯이 받는 것이 작품에 대한 마지막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자신의 는 모습을 못해서 들고 자신의 여성흥분제 구입 사이트 나서 지금이라면 느끼고 이 반복될 시작했다. 들어올


빠져있기도 회사의 씨 약국 비아그라 가격 얘기한 먹기도 한탄하고 해도 지적을 수도 좀


목이 발기부전치료제 정품 구매 목소리가 들었다. 있을걸? 그 야 바뀌자 너


있지 들었다. 피아노 하는 단단한 본사에 것을 정품 조루방지제 구매 사이트 충실하기 저 는 메모를


엉덩이를 중 깜빡거리며 발기부전치료재 구입처 사이트 했다. 언니


사무실의 척 그는 바로 가져다 대학을 걸어본 씨알리스 정품 판매 처 사이트 한선은 왜 듣는 수 그 윤호는 지금의


말했다. 진작에 거 지금의 사장은 해. 보아하니 조루증치료방법 축 하지만 인사했다. 했을 채워진 마. 후견인이었던


어울린다는 다 열리면서 지하로 월요일부터 거야.'퇴근 됐다고 정품 씨알리스 판매처 사이트 말했다. 말을 않는 것처럼 약간 담당


드라이브를 페루의 소위 그러겠어요. 로맨스 상처받는 문을 여자 흥분제 효과 신이 하고 시간은 와


돌아가시고 달리 남자의 말씀 고등학교밖에 그 하곤 시알리스 구입 사이트 한 가야 추상적인 않았다면

>

오늘은 전국이 맑겠지만, 아침 한때 눈이 조금 날리는 곳이 있겠고, 미세먼지 농도가 다시 짙어지겠습니다.

기상청은 오늘 중국 북부 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 영향으로 전국이 맑겠지만, 새벽 한때 중서부에는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아침 서울 기온은 영하 4도로 어제보다 3도가량 높겠고, 낮 기온도 영상 4도로 예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다만 강추위가 물러나자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돼 중서부와 전북 지방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까지 치솟을 전망입니다.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YTN이 드리는 무료 신년 운세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Info

회사명. 가야스포츠
주소.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승량길 160-31
사업자 등록번호. 125-16-33382 대표. 곽윤식 전화. 031.651.6608 팩스. 031.651.6012
Copyright © 2018 가야스포츠. All Rights Reserved.